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5. 01. 14-

[뉴스소스]소비재 기업, 소매유통업체 의존도 축소 조짐...별도 온라인 서비스 출시로 빅데이터 트렌드 탑승. (무료) http://bit.ly/1sw2Oq6

 

[뉴스소스]중국 최대 검색엔진 Baidu가 글로벌 콜택시 앱 Uber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中 콜택시 앱 시장 성장 및 정부의 시장규제 개선에 긍정적 효과 기대. http://bit.ly/1xY6tgN

 

[뉴스소스]최근 YouTube 스타들의 자체 제작 동영상을 한 데 모아 제공하는 멀티채널 네트워크(MCN) 형태의 YouTube 채널이 각광받고 있음. http://bit.ly/1sw2Q1a

 

[뉴스소스]메이저 미디어 기업 진영의 잇따른 YouTube 기반 멀티채널 네트워크(MCN) 기업 인수로 콘텐츠 품질 개선이 기대되는 가운데, YouTube가 향후 Netflix와 유사한 유료 가입형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로 전환될 것이라는 추측이 제기. http://bit.ly/17FnYsq

 

[뉴스소스]2014 마케팅·미디어 업계, 실시간 마케팅·Facebook "주춤"...Bitcoin·온라인 동영상은 "각광". http://bit.ly/1xY6wt3

 

[스냅샷]2014년 시장결산 및 2015년 전망 시리즈 (25) - 커넥티드 TV(스마트 TV) http://bit.ly/1FSJIQX

 

[트렌드와치]EU, 디지털 서비스에 대한 부가세 규제 변경...유럽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 미칠 파장 진단 http://bit.ly/1FSJJU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