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2014년, 영화 트레일러 전성시대...홍보용 영상 자체의 가치에 주목
<Key Message>
2014년은 영화를 소개하는 트레일러 영상이 영화 못지 않은 인기와 화제의 중심이 되는 해였다. 특히 소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지역의 트레일러 영상이 공유되고, 재치 있는 매시업 콘텐츠까지 생산되면서 영화 트레일러 자체가 새로운 가치를 갖게 된 것으로 평가된다.
- 영화 트레일러 자체가 ‘예술’과 ‘미디어’가 되는 시대 도래
- 소셜 네트워크 통해 다양한 트레일러 영상 감상…매시업 콘텐츠도 인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년 시장결산 및 2015년 전망 시리즈 (19) - 영화 (0) | 2015.01.06 |
---|---|
Netflix, 위성 TV 사업자 Dish와 연합전선 구축...Netflix-유료 TV 업계의 공생 시대 개막 예고 (0) | 2015.01.06 |
2014년 시장결산 및 2015년 전망 시리즈 (18) - 정보보호산업 (0) | 2015.01.05 |
온라인 음악시장 향해 닻 올린 Tencent, 저작권과 유료화 문제 해결하고 중국 엔터테인먼트 시장 대표 주자로 부상하나? (0) | 2015.01.05 |
2014년 시장결산 및 2015년 전망 시리즈 (17) - 모바일 결제 (0) | 2014.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