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2014년 中 게임 산업 결산...주요 이슈는 “모바일게임 성장”, “콘솔 게임 시장 개방”
<Key Message>
2014년 중국 게임 시장에서는 폭발적인 성장을 구가했던 모바일게임이 2014년 하반기에는 안정적인 성장세에 접어들었으며, 콘솔 게임과 가상현실 게임 등 새로운 시장이 개화하며 주목을 받았다. 또, 일부 해외 PC 게임사는 중국에서 유료 서비스를 통한 수익 창출을 시도해 향후 지속적인 성과가 주목받기도 했다.
- 2014년 중국 게임 시장 키워드는 “모바일·콘솔·가상현실·유료 PC 게임”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년 시장결산 및 2015년 전망 시리즈 (16) - 클라우드 (0) | 2014.12.30 |
---|---|
피트니스 웨어러블 단말, 기업들의 의료보험비용 절감 솔루션으로 채택…기업용 헬스케어 시장 활성화의 견인차 역할 기대 (0) | 2014.12.30 |
2014년 시장결산 및 2015년 전망 시리즈 (15) - IoT(Internet of Things) (0) | 2014.12.29 |
디지털 기술과 결합한 장난감 "Connected Toy", 새로운 형태의 놀이와 교육의 가능성을 제시하다 (0) | 2014.12.29 |
(무료)스마트 홈 시장 본격 개화 아직은 시기상조...실질적인 이득 제시와 수익 모델 발굴이 급선무 (0) | 2014.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