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4. 12. 16-

[뉴스소스]입소문 콘텐츠 중심의 BuzzFeed, 영국서 고품질 미디어 브랜드로 변모 시도. (무료) http://bit.ly/1yTWuWg

 

[뉴스소스]헐리우드 스튜디오 진영의 신작 영화 마케팅 전략이 장기화되고 정교해지면서 단순 설문조사를 넘어 이를 뒷받침 해 줄 데이터 서비스의 필요성이 대두. http://bit.ly/1zZJ9Qe

 

[뉴스소스]영국 시청자 중 TV 콘텐츠를 세컨드 스크린 단말에서 온라인 동영상 형태로 시청하는 시청자의 비중이 증가. http://bit.ly/1uQoadd

 

[뉴스소스]신규 Android 앱 개발 도구 'Android Studio'가 Google의 웨어러블, 스마트 TV, 커넥티드 카 플랫폼 시장 장악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음. http://bit.ly/16oWFlv

 

[뉴스소스]유료 TV 셋탑박스에 Netflix 앱 선탑재 시도...제휴 조건으로 서비스 요금 분배 방안 제시. http://bit.ly/1uQofO7

 

[스냅샷]2014년 시장결산 및 2015년 전망 시리즈 (7) - 태블릿 PC http://bit.ly/1BN6ELD

 

[트렌드와치]New York Times, 네덜란드 신생 뉴스 서비스 "Blendle"에 투자 단행...기사 당 과금 방식 요금제 채택한 디지털 뉴스의 미래는? http://bit.ly/137KKq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