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4. 12. 01-

[뉴스소스]中 이통 3사 자체 앱 마켓, 인터넷 대기업의 강세에 밀려 시장점유율 축소. (무료) http://bit.ly/1tsziwj

 

[뉴스소스]클라우드 게임 시장, 2015년까지 5배 증가  전망. 그러나 클라우드 게임의 한계 “네트워크 지연” 해결 시급. http://bit.ly/1CwhTMv

 

[뉴스소스]완구와 비디오 게임을 연계해 소비자에게 커스터마이징의 재미를 주고 제품 수집 욕구를 유발하는 ‘Toys-to-Life’ 트렌드가 Activision Blizzard, Disney, Nintendo, Anky 등 주요 업체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 http://bit.ly/1A5mjVQ

 

[뉴스소스]스트리밍, DVR, VOD와 같은 새로운 동영상 기술들이 등장하면서 시청자들은 더 이상 기존의 TV 편성표에 얽매이지 않고 원하는 시간에 어느 장소에서든 자유롭게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것이 가능해짐. http://bit.ly/1y0PLtg

 

[뉴스소스]BuzzFeed는 자체적으로 제작한 바이럴 콘텐츠들이 큰 인기를 모으면서 소셜 미디어 시대에서 새로운 미디어 강자로 부상. http://bit.ly/1tCceub

 

[스냅샷]中 인터넷 공룡 Alibaba·Tencent·Baidu의 세부 서비스 분야별 경쟁구도 http://bit.ly/15M2wBk

 

[트렌드와치]2014년 3분기 실적에서 드러난 미국 TV 광고 시장의 실상과 위기...디지털 시청률 집계 방식 개선 통한 디지털 광고 매출 증대가 해법 http://bit.ly/1zGX1wm

 

[리서치프리즘]지각변동 돌입한 미국 방송 시장, 올드 미디어 진영 반격 개시...본격적인 진화를 위한 선결 과제 진단 http://bit.ly/1y5Om8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