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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4. 11. 24-

[뉴스소스]착용형 기술 업체들은 헬스케어 시장에 진출하고자 복잡한 FDA, HIPPA, 기타 규제들을 검토하는 대신 부유하고 기술에 익숙한 젊은 소비자를 위한 피트니스 제품 및 서비스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고 있음. (무료) http://bit.ly/1HCQh8E

 

[뉴스소스]5G 이동통신 시대를 위한 표준화 논의가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중국 통신 벤더 ZTE가 5G로의 원활한 이행을 위한 선행 기술인 Pre5G에 주목. http://bit.ly/1tpoJZH

 

[뉴스소스]최근 Huawei, OPPO, vivo 등 중국 로컬 스마트폰 벤더들이 수익률 높은 프리미엄 시장 공략 가속도. http://bit.ly/1zQv467

 

[뉴스소스]밀레니얼 세대의 TV 시청이 크게 감소하고 있는 반면 YouTube를 통한 동영상 시청은 크게 증가하면서, 다양한 동영상을 직접 제작해 YouTube에 업로드하는 개인 동영상 제작자(Vlogger)도 증가. http://bit.ly/1FhYkWk

 

[뉴스소스]Disney, 게임 및 모바일 부문 강화 전략 전개...모바일 이용 증가에 적극 대응. http://bit.ly/1C3pv93

 

[스냅샷]북미 모바일 게임시장, 6% 헤비유저들이 전체 모바일 게임 매출의 절반 차지 http://bit.ly/11PqYjj

 

[트렌드와치]기술보다 패션에 방점 찍은 Intel의 스마트팔찌 전략...차별화된 디자인과 지능형 서비스에 패션 전문 기업의 마케팅·유통전략 채택 http://bit.ly/1yK7qX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