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4. 11. 3-

[뉴스소스]Microsoft가 헬스케어 서비스 플랫폼 Microsoft Health와 이를 탑재한 밴드형 제품 Microsoft Band를 출시하면서 웨어러블 단말 시장에 본격 합류. (무료) http://bit.ly/1s5Wqju

 

[뉴스소스]시장조사기관 GfK에 따르면, 영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웨어러블 단말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나 여전히 시장규모는 작은 상태...소비자 관심 끌어모을 제품 및 전략 개발 시급. http://bit.ly/1rP6agV

 

[뉴스소스]최근 YouTube도 광고를 시청하지 않고도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유료 서비스를 시도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업계의 애드프리 서비스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전망. http://bit.ly/10M6VSw

 

[뉴스소스]글로벌 콘솔 게임 플랫폼, 中 시장 안착까지 해결과제 산적...시장 잠재력에 주목. http://bit.ly/1wWu1Q4

 

[뉴스소스]일본 Google Play에서 유통되는 앱 중에서 게임과 엔터테인먼트가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ARPU 역시 유틸리티 툴, 라이프스타일 등 다른 부문 앱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나. http://bit.ly/10M6ZBH

 

[스냅샷]미국 온라인 TV 동영상 이용 실태로 살펴본 미국 온라인 TV 시장의 3大 트렌드 http://bit.ly/1GcmhzJ

 

[트렌드와치]온라인 결제 플랫폼 "Stripe", 결제 시장의 Amazon 표방하며 Paypal의 대항마로 급부상 http://bit.ly/1zqMCbi

 

[리서치프리즘]글로벌 1위 시장을 꿈꾸는 중국 게임시장의 현재와 미래…게임 플랫폼과 게이머 특성을 중심으로 http://bit.ly/1rP5Yy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