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 스마트홈 및 커넥티드 카 사업에서 소기의 성과 달성…이통사의 非 통신부문 사업 성과에 시장이 주시
[News]
미국 이통사 AT&T는 지난 9월 30일에 개최된 자사의 Investor and Analyst Day 행사에서 2013년 5월 출시된 스마트홈 서비스 Digital Life가 현재까지 14만 가입자를 유치하였으며, 지난 1년 동안 총 200만 건의 커넥티드 카 서비스를 판매했다고 발표했다. AT&T의 스마트홈과 커넥티드 카 사업 실적이 공식 발표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AT&T가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非통신 영역 사업 부문에 대한 세간의 평가가 본격화되는 계기를 제공하고 있다.
[News Plus]
AT&T는 지난 9월 30일 Investor and Analyst Day 행사를 개최해 자사의 신규 플랫폼 서비스인 Digital Life와 커넥티드 카에 대한 성과 및 향후 추진 계획에 대해...
<Table 1> AT&T의 스마트홈 및 커넥티드 카 사업 현황
[View Point]
AT&T가 스마트홈 서비스 Digital Life와 커넥티드 카 등 커넥티드 단말 부문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한 데는 이통사들의 핵심 사업 부문인 음성통신이 성장 한계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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