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4. 9. 3-

[뉴스소스]최근 중국 스마트폰 벤더 Xiaomi가 미국 신생 콘솔게임기 업체 Ouya와 콘솔게임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중국 콘솔게임 시장 진출을 본격화. (무료) http://bit.ly/1uiUB5G

 

[뉴스소스]착용형 단말 기술의 마케팅 활용 사례 증가...착용형 단말의 장∙단점 파악이 선결돼야. http://bit.ly/1uwco8L

 

[뉴스소스]ZTE, 상반기 단말사업부 매출 약 104억 위안 기록...전체 매출 성장의 핵심 엔진. http://bit.ly/1x8ewc2

 

[뉴스소스]미국의 DVR 셋탑박스 업체 TiVo가 자사 셋탑박스를 지원하는 제휴 케이블 TV 사업자 진영의 가입자 증가세에 힘 입어 2014 회계년도 2분기 동안 가입자 기반을 크게 확대한 것으로 드러나. http://bit.ly/1x8eAsj

 

[뉴스소스]온라인 동영상 사업자 Netflix가 최근 美 연방통신위원회(FCC)에 반대 청원을 제출하며 미국 1,2위 케이블 TV 사업자 Comcast와 Time Warner Cable의 합병에 제동을 걸고 나서. http://bit.ly/1sYcXH9

 

[스냅샷]국내 모바일 간편 결제 시장을 둘러싼 진영 별 경쟁 구도 비교 분석 http://bit.ly/Z6kUBn

 

[트렌드와치]Google, "Project Wing"으로 Amazon이 선점한 드론 시장 가세...드론 시장 대중화를 위한 선결과제 진단 http://bit.ly/Y9TB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