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소셜 네트워크의 새로운 실험, “콘텐츠 생산자에게 금전적 대가 제공”
<Key Message>
SNS 이용자들이 작성한 콘텐츠에 대해 대가를 지불하지 않고 서비스 업체가 수익을 독점하는 사업 모델에 도전하는 새로운 SNS 업체들이 등장했다. 이용자 콘텐츠에서 유발된 광고 수익을 콘텐츠 작성자와 공유하는 Bubblews와 Bonzo Me의 시도는 Facebook 등 주류 SNS에도 적잖은 도전이 될 전망이다.
- Bonzo Me와 Bubblews, 콘텐츠 작성자와 광고수익 공유하는 새로운 모델 제시
- 이용자에게 정당한 몫을 돌려주는 노력으로 Facebook 아성에 도전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Amazon이 주목한 인도 e-Commerce 시장의 성장 잠재력과 경쟁구도의 향방 (0) | 2014.08.07 |
---|---|
메이저 IT 기업들의 연이은 HW 기업 인수...HW-SW-서비스의 수직적 통합 통한 차세대 플랫폼 시장 선점이 목표 (0) | 2014.08.07 |
모바일 헬스케어 서비스의 대중화 시대 진입을 위한 해결 과제 (0) | 2014.08.06 |
세계 최초 가정용 로봇 "JIBO" 출현..."로봇 대중화의 첩경은 소셜 로봇" (0) | 2014.08.06 |
(무료)Amazon版 YouTube, "Video Shorts" 출범...e-Commerce 연계 전략으로 차별화 (0) | 2014.08.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