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신흥 국가 위주로 패블릿(Phablet) 선호 현상 두드러져...패블릿 수요에 맞는 사업 전략 수립 필요성 대두
<Key Message>
시장조사기관 Accenture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패블릿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특히 중국, 인도등 신흥 시장에서의 선호도가 월등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전문가들은 수익성 높은 신흥 시장을 노리기 위해 기업들이 패블릿 위주로 사업 전략과 투자 계획을 재편해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 패블릿 수요 증가에 발맞춰 투자 및 상품 전략 등 사업 계획도 조정해야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M2M 시장의 조기 개화 및 신규 비즈니스 모델 창출을 위한 추진 방향 (0) | 2014.07.03 |
---|---|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변신 중인 Rovio, 모바일 게임업계 스타트업들의 미래상 제시하나 (0) | 2014.07.03 |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Rovio의 사업 추진 현황 (0) | 2014.07.02 |
소셜 앱 "Whisper" 사례를 통해 본 익명 소셜 앱의 미래…"유행인가, 진화인가?" (0) | 2014.07.02 |
(무료)A美 음악 스트리밍 시장, 독점 콘텐츠 전략 실효성에 의문 제기..."미래 음악 서비스의 핵심은 "몰아듣기(binge listening)"" (0) | 2014.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