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4. 7. 1-

[뉴스소스]GigaOM은 Netflix의 성공을 이끈 차별화 요소는 독점 콘텐츠(exclusives)가 아닌 "몰아보기(binge viewing)" 시청 행태라고 역설. (무료) http://bit.ly/1pRWwLh

 

[뉴스소스]최근 중국인의 e-book 독서 비중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반면, 유료 e-Book 이용에 대한 선호도는 하락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 http://bit.ly/1k8HixK

 

[뉴스소스]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업자 "iQIYI"가 조만간 일본 Fuji TV와 공동 제작한 드라마 시리즈 "Mysterious Summer"를 방영할 것으로 알려져. http://bit.ly/1x8OKB2

 

[뉴스소스]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e스포츠의 성장에 무심했던 일본에서도 최근 PC 기반 온라인 게임 시장이 확대될 조짐이 감지. http://bit.ly/1z3URIL

 

[뉴스소스]Rovi, 시청 맥락·시청 이력·소셜 데이터 망라한 신개념 콘텐츠 가이드 출시. http://bit.ly/1mfKPzW

 

[스냅샷]Android Everywhere 시대 개막 알린 Google I/O 2014의 모든 것 http://bit.ly/1qM5zPc

 

[트렌드와치]Goolge Nest, 개방형 전략 개시...Apple의 "HomeKit" 대응한 범용 스마트홈 플랫폼 선점 행보 http://bit.ly/1qdqaw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