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미국 소기업 및 매장주, "Wi-Fi는 최고의 고객 접대용품...고객 재방문·신규 고객 견인등 효과 많다"

(무료)미국 소기업 및 매장주, "Wi-Fi는 최고의 고객 접대용품...고객 재방문·신규 고객 견인등 효과 많다"

 

링크: http://bit.ly/1gocWuQ

 

<Key Message>
지역 상점주를 비롯한 미국 소기업들이 Wi-Fi를 사탕이나 잡지를 능가하는 효과적인 고객 접대 용품으로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다수의 소기업들은 Wi-Fi 제공이 고객의 만족도 유지와 재방문 유도, 신규 고객 견인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Source: Comcast Business).

 

- Wi-Fi, 잡지·지역 정보지·사탕·물 이상의  고객 접대 효과 유발...고객 행복감 유지에도 유용
- 과반수는 기술·비용 문제로 Wi-Fi "미지원"...Comcast, "고객 접대용 Wi-Fi 서비스" 출시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