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美 소비자, "오프라인 쇼핑 시 디지털 단말 영향 크다"...매장 직원보다 단말 통한 검색 결과 선호
<Key Message>
미국 소비자의 오프라인 쇼핑 시 디지털 단말의 영향력이 급격히 확대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미국 소비자 대다수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 전 혹은 방문 도중에 쇼핑 관련 활동을 위해 디지털 단말을 사용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쇼핑 중 상품 가격 및 상품 정보, 재고 확인 등의 용도로 매장 직원보다 디지털 단말을 선호하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Source: Deloitte).
- 美 소비자 대다수, 오프라인 매장 방문 전 혹은 도중의 쇼핑 관련 활동에 디지털 단말 활용
- 디지털 플랫폼, 2013 美 오프라인 소매유통 매출 중 36%에 영향...2014년에는 50%에 영향 전망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장일로의 국내 웹툰 시장을 둘러싼 사업자별 전략 비교 (0) | 2014.05.19 |
---|---|
개인비서 서비스 도입하며 무료화되는 Windows Phone...시장 안착 위한 전략적 노림수는? (0) | 2014.05.19 |
유럽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 벤더의 요인 별 경쟁력 비교 (0) | 2014.05.16 |
美 IPO 신청한 중국 모바일 게임업체 Chukong, 중국 게임시장에 대한 글로벌 투자자들의 관심 촉발 (0) | 2014.05.16 |
(무료)BBC, 브라질 월드컵 겨냥한 크로스 플랫폼 디지털 중계 전략 공개...포털·앱·iPlayer 총동원 (0) | 2014.05.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