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美 소비자, "오프라인 쇼핑 시 디지털 단말 영향 크다"...매장 직원보다 단말 통한 검색 결과 선호

(무료)美 소비자, "오프라인 쇼핑 시 디지털 단말 영향 크다"...매장 직원보다 단말 통한 검색 결과 선호

 

링크: http://bit.ly/1ovvmMO

 

<Key Message>
미국 소비자의 오프라인 쇼핑 시 디지털 단말의 영향력이 급격히 확대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미국 소비자 대다수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 전 혹은 방문 도중에 쇼핑 관련 활동을 위해 디지털 단말을 사용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쇼핑 중 상품 가격 및 상품 정보, 재고 확인 등의 용도로 매장 직원보다 디지털 단말을 선호하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Source: Deloitte).

 

- 美 소비자 대다수, 오프라인 매장 방문 전 혹은 도중의 쇼핑 관련 활동에 디지털 단말 활용
- 디지털 플랫폼, 2013 美 오프라인 소매유통 매출 중 36%에 영향...2014년에는 50%에 영향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