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와치]Amazon, 북미 최대 디지털 만화 플랫폼 comiXology 인수...미국 만화책 유통 시스템의 디지털 전환 급진전 예상
링크: http://bit.ly/1tEtCle
[스냅샷]부분유료화 모바일 게임시장의 실질적인 매출 원천은..."2.2%의 게이머들"
링크: http://bit.ly/1jDvrqq
[뉴스브리프](무료)인디 게임 개발자, "신뢰" 잃은 대형 퍼블리셔의 그늘에서 탈출 시도...인디 진영간 협력 트렌드 가속화
링크: http://bit.ly/1jDvuTl
[뉴스브리프]진화하는 사이버 범죄, 피해 규모도 확대 일로...기업의 현명한 대처가 이미지 관리와 신뢰 유지의 열쇠
링크: http://bit.ly/1hqftyD
[뉴스브리프]美 이통사, 스마트폰 도난 사고 대응 위한 "킬 스위치(Kill Switch)" 탑재 결정...단말 벤더들과도 협력 추진
링크: http://bit.ly/1nq9dPt
[뉴스브리프]무료 게임, 유료 결제 강제보다는 무료 게이머 배려하는 전략 필요
링크: http://bit.ly/1tEPcGp
[뉴스브리프]EC, 모바일 헬스(mHealth) 시스템 추진 본격화...모바일 단말과 앱을 통한 건강 관리 시스템의 혁신 기대
링크: http://bit.ly/1mG9Hkk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스소스 -2014. 4. 25- (0) | 2014.04.25 |
---|---|
뉴스소스 -2014. 4. 24- (0) | 2014.04.24 |
뉴스소스 -2014. 4. 22- (0) | 2014.04.23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4.4.22 - (0) | 2014.04.23 |
뉴스소스 -2014. 4. 22- (0) | 2014.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