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4. 3. 26-

[뉴스소스]Maxthon의 온라인 동영상 ‘빨리 감기’ 서비스, 광고까지 넘겨 업계 반발 야기. (무료) http://bit.ly/1dLL25v

 

[뉴스소스]Boxfish, 스마트 TV·셋탑박스 통한 콘텐츠 발견 데이터 지원으로 활로 개척. http://bit.ly/1iyoidr

 

[뉴스소스]디지털 미디어 사용 시간, 하루 평균 미디어 사용 시간 중 절반에 육박...모바일이 견인차. http://bit.ly/1jsJPb3

 

[뉴스소스]미국 유료 TV 업계, 꾸준한 요금 인상·고객 서비스 미비·온라인 동영상의 진화로 쇠퇴 중. http://bit.ly/OXNNdE

 

[뉴스소스]TV 단말, 콘텐츠 허브 플랫폼으로 탈바꿈...TV 리모콘도 진화 "절실". http://bit.ly/1fgZcvT

 

[스냅샷]스트리밍 음악시장 주요 사업자들의 음악 발견 및 추천을 통한 개인화 서비스 전략 비교 http://bit.ly/1nZ6yxs

 

[트렌드와치]광고 차단 DVR 기능 "Auto Hop"을 둘러싼 Dish와 Disney간 갈등 종결...방송 시장에 미칠 파장은? http://bit.ly/1gWUR0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