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의료계의 LinkedIn "Doximity", 미국 의사의 40% 유치...의료 플랫폼화 전략이 성공 견인
<Key Message>
의료계의 LinkedIn "Doximity"가 미국 의사 중 40%에 육박하는 25만 명을 가입자로 확보하며 니치 SNS의 성공 사례로 주목을 받고 있다. "Doximity"의 성공 견인차로는 단순 SNS를 넘어서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의 진화, 의료 비밀 유지에 용이한 안정적인 서비스 지원, 의사들로부터의 실시간 피드백 수렴 및 반영 등의 전략이 꼽힌다.
- "Obamacare" 확대로 의사 커뮤니티의 협업 필요성 증대..."Doximity"의 존재감 부각
- "Doximity", 의료 플랫폼화·안정적인 서비스·실시간 피드백 수렴·네트워크 효과 발판으로 급성장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 중국 스마트 단말 및 모바일 앱 시장 현황 (0) | 2014.03.25 |
---|---|
Google의 "App Indexing", 검색 서비스의 블루 오션인 모바일 앱 공략할 총아로 주목 (0) | 2014.03.25 |
OTT 스트리밍 스틱 chromecast와 Streaming Stick의 스펙 및 주요 특징 (0) | 2014.03.24 |
Google Chromecast를 겨냥한 Roku의 Streaming Stick, TV의 "스마트化"를 촉진하는 동글형 OTT 단말의 특징과 파급력 (0) | 2014.03.24 |
(무료)China Mobile, TD/FD-LTE∙TD-SCDMA∙GSM∙WCDMA 등 5개 모드에 대한 스마트폰 주문 강행...납품업체 부담 가중 논란 (0) | 2014.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