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4. 3. 3-

[뉴스소스]글로벌 스마트폰 벤더, 잇따라 저가형 스마트폰에 매진...신흥 시장 공략 목적. (무료) http://bit.ly/1i63XL9

 

[뉴스소스]中 토종 OS 개발업체 Red Flag, 정부 기관 납품에만 의존하며 시장 판로 개척에 실패. http://bit.ly/1ibaIiW

 

[뉴스소스]中 Alibaba, Tencent와의 모바일 경쟁에서 밀린다...원인은 자체 메신저 플랫폼의 약세. http://bit.ly/1cspVtL

 

[뉴스소스]중국 스마트폰 시장 성장률이 둔화되기 시작함에 따라 향후 스마트폰 시장은 인도, 아프리카 등의 신흥 시장이 주도할 것으로 전망. http://bit.ly/1fYNxoT

 

[뉴스소스]LinkedIn이 글로벌 유명 인사로 구성된 ‘Influencer’에게만 제공해 오던 장문의 포스트 작성 툴을 일반 회원들에게도 공개하기로 결정. http://bit.ly/1jPPfJZ

 

[스냅샷]간편한 인증 시스템 확산 추구하는 범업계 연합체 FIDO Alliance의 최근 행보 http://bit.ly/1ooJq68

 

[트렌드와치]대규모 공개 온라인 강의(MOOCs)의 한계 극복을 위한 진화의 양상…글로컬라이제이션과 수익 모델 발굴, 학습 플랫폼 개발 http://bit.ly/1kw9LlA

 

[리서치프리즘]MWC 2014에서 제시된 미래 모바일 업계의 3大 키워드, "저가 스마트폰" "스마트 와치" "5G" http://bit.ly/1cAg7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