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4. 2. 11-

[뉴스소스]Thomson Reuters, 정서분석 데이터를 금융분석 서비스 Eikon에 도입하기 위해 Twitter와 제휴. (무료) http://bit.ly/1h6tk3f

 

[뉴스소스]YouTube·Netlfix 등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콘텐츠 다각화로 TV 채널 맹추격. http://bit.ly/MGUako

 

[뉴스소스]Nielsen의 Arbitron 인수, 온라인 동영상 시청 행태 반영한 新 "시청률 조사 창구" 등장하나. http://bit.ly/1iJgk0J

 

[뉴스소스]콘텐츠와 유사한 형태로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는 네이티브 광고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계속해서 증가. http://bit.ly/1bQhoy4

 

[뉴스소스]Wi-Fi 오프로드 효과 예상보다 저조..."Wi-Fi 확산으로 오히려 데이터 이용 증가". http://bit.ly/1fVsHEf

 

[스냅샷]신진 음악 아티스트 발굴 및 공급을 위한 소셜 업계의 새로운 접근법 http://bit.ly/1aPyqOw

 

[트렌드와치]"웨어러블 2.0" 시대 포문 연 스마트 시계 Pebble, 메이저 IT 벤더와의 경쟁 구도의 향방은? http://bit.ly/1h6tiZ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