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소스]콘솔 게임도 부분유료화 모델 도입세...새로운 게이머 커뮤니티의 육성∙관리 필요성 대두. (무료) http://bit.ly/1chDXJm
[뉴스소스]미국 성인 소비자들이 헤드셋이나 안경보다는 시계나 팔찌 등 착용 시의 부담이 덜한 착용형 단말에 더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확인. http://bit.ly/HR0yUA
[뉴스소스]미래 게임 시장이 모바일 혁명을 통해 현재 시장의 모습과는 무관한 방향으로 진화할 것이라는 의견. http://bit.ly/17QIWnt
[뉴스소스]Marvel, "슈퍼히어로 주인공 내세운 4개 드라마 시리즈 , Netflix 통해 독점 공개". http://bit.ly/17rxHBn
[뉴스소스]스트리밍 음악 업계의 선두 사업자인 Spotify를 추격 중인 Deezer가 최근 이용자의 음악 이용 맥락을 다방면으로 고려한 음악 발견(music discovery) 기능 "Hear This"를 출시. http://bit.ly/1j0M0g1
[스냅샷]Apple의 2013년 4분기 실적 분석 http://bit.ly/1bqcwie
[트렌드와치]"Cord Cutter" 겨냥한 Comcast의 대응책 "Internet Plus", 유료 TV 업계 채널 번들링 관행 철폐의 신호탄될까? http://bit.ly/17ktBWi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스소스 -2013. 11. 13- (0) | 2013.11.13 |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3.11.13 - (0) | 2013.11.13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3.11.12 - (0) | 2013.11.12 |
뉴스소스 -2013. 11. 11- (0) | 2013.11.11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3.11.11 - (0) | 2013.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