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3. 11. 5-

[뉴스소스]최근 콘서트 티켓 구매 관련 정보나 TV 광고 시청자 대상 설문조사 등을 통해 구축된 데이터를 활용해 타깃 고객층에 적합한 아티스트와 음악을 제품과 연계시키는 사례 증가. (무료) http://bit.ly/HG9LxW

 

[뉴스소스]저가형 소형 컴퓨터 플랫폼 ‘Raspberry Pi’가 이룩한 성과를 두고 관련 업계의 의견 엇갈려. http://bit.ly/19w3RKH

 

[뉴스소스]모바일 광고 시장이 광고 효과에 대한 의문으로 수익성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동영상 광고가 모바일 광고 수익화의 해법이 될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 http://bit.ly/1bTJlCf

 

[뉴스소스]중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Reel FX, 첫 장편 애니메이션 ‘Free Birds’로 헐리우드 공략 선언. http://bit.ly/18U6rWj

 

[뉴스소스]신작 영화가 영화관에서 개봉된 후 온라인 동영상으로 제공되기까지 시일이 걸리도록 설계된 영화 업계의 배타적 창구(window) 전략에 대한 Netflix와 극장주 간의 의견대립이 격화될 조짐. http://bit.ly/1aAOySO

 

[스냅샷]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업자로 부상 중인 YouTube의 비즈니스 전략 http://bit.ly/1aZLzBJ

 

[트렌드와치]표정과 음성으로 판단하는 "정서 분석(Emotions Analytics)" 기술의 진화, 마케팅 업계 지각 변동 야기할까? http://bit.ly/17CuYp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