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IPO 앞둔 Twitter, 매출 극대화 위해 리치 미디어 타깃 광고와 e-Commerce 앞세운다
<Key Message>
Twitter의 IPO가 임박한 것으로 전해짐에 따라 "포스트 IPO" 시대를 맞는 Twitter의 향후 행보에 업계는 물론 이용자들의 이목도 집중되고 있다. Twitter가 강력한 이용자 데이터 수집을 기반으로 리치 미디어 타깃 광고 및 e-Commerce 서비스로 공격적인 매출 증대에 나설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지나친 수익화로 인한 이용자의 불편과 피해에 대한 불안감도 확산되는 분위기다.
- Twitter, Facebook 이후 최대 규모의 IPO 예고...광고·e-Commerce 통해 매출 증대에 박차
- "Post IPO"의 매출 극대화 전략에 따른 서비스 질 저하 및 사생활 침해 논란은 도전과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터치스크린을 대체할 Ubiquitous 유저 인터페이스 연구 사례 (0) | 2013.09.26 |
---|---|
모바일 결제 시장 장악을 위한 PayPal의 2대 승부수... “결제 앱 업데이트와 PayPal Beacon 공개” (0) | 2013.09.26 |
북미 모바일 게임 이용자 실태조사 및 게임 비용 지출구간별 만족도 비교 (0) | 2013.09.25 |
‘Tokyo Game Show 2013’, 콘솔 게임과 모바일 게임간 융합과 상생을 통한 동반 성장 가능성 제시 (0) | 2013.09.25 |
(무료)실내 지도 앱 ‘Aisle411’, 매장 내 상품 발견 기능 등 위치기반 부가 서비스로 도약 예고 (0) | 2013.09.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