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3. 8. 5-

[뉴스소스]OLED TV, 늦은 제품 출시와 높은 가격으로 보급 확산에 난항 우려. (무료) http://bit.ly/1c19aEV

 

[뉴스소스]단말 고유 기능 활용한 모바일 광고, 효과 측면에서 일반 배너·검색 광고 압도 . http://bit.ly/14bNpfN

 

[뉴스소스]DAQRI의 Mullins CEO가 증강현실 개발자들이 주목해야 할 부분은 기술력이 아닌 스토리텔링이라고 주장. http://bit.ly/1b5HevP

 

[뉴스소스]IT 애호가에게 친절하지 못한 호주의 비싼 IT 제품 가격...특히 게임 가격은 ‘살인적’. http://bit.ly/16n7tec

 

[뉴스소스]올드 미디어의 성장 둔화 및 감소세, 전체 광고 시장의 디지털 중심 개편 움직임 ‘포착’. http://bit.ly/16tAbvD

 

[스냅샷]세계 최초 ‘휴대전화 전자파 등급제’ 국내 시행을 둘러싼 이슈 분석 http://bit.ly/14bNlws

 

[트렌드와치]Pebble, 스마트 시계 전쟁의 포문을 열다...대기업 출격 임박 속에 시장 안착 연부는 불투명 http://bit.ly/13G26EE

 

[리서치프리즘]컨텍스트 광고부터 인터랙티브 광고까지...사례로 살펴본 모바일 광고 성공 전략 http://bit.ly/13G26n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