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기대를 밑돈 Google의 2분기 실적, ‘Enhanced Campaigns’가 주범...모바일 광고 유도가 광고비 인하의 원흉
<Key Message>
Google의 2분기 실적이 기대에 못 미친 데 대해, PC 및 여러 모바일 단말에 걸쳐 총괄적으로 광고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한 Google의 Adwords 업데이트 서비스 "Enhanced Campaigns"가 주범으로 지목되고 있다. "Enhanced Campaigns"가 온라인 검색 광고와 비교해 광고비가 낮은 모바일 광고를 보다 많이 게재하도록 광고주를 유도해 유도해 전반적인 광고비 인하를 촉발했다는 지적이다.
- "Enhanced Campaigns", 온라인-모바일 총괄한 광고 관리 지원...클릭 당 광고비 하락 유발
- Motorola도 Google 실적에 악재...2분기 손실만 3억 4,200만 달러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퍼와이파이(Super Wi-Fi) 도입 배경 및 주요 시범 서비스 추진 현황 (0) | 2013.07.29 |
---|---|
중국 영화 산업, 기록적인 자국 영화의 잇따른 성공으로 성장의 새역사를 쓰다 (0) | 2013.07.29 |
국내외 정부의 Wi-Fi 네트워크 인프라 구축 전략 비교 (0) | 2013.07.26 |
‘Summly’부터 ‘Wavii’까지... 모바일 뉴스 요약 서비스가 주목 받고 있는 3가지 요인 (0) | 2013.07.26 |
(무료)Apple, 메이저 방송사와의 잇따른 제휴로 TV 전략 순항..."광고 없는 TV 서비스"도 준비 착착 (0) | 2013.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