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Android에 점유율 밀린 iOS, 모바일 광고 영역에서는 여전히 ‘지배자’

(무료)Android에 점유율 밀린 iOS, 모바일 광고 영역에서는 여전히 ‘지배자’

 

링크: http://bit.ly/1bjGlRf

 

<Key Message>
iOS의 모바일 광고 시장 점유율이 iPhone5와 iPad mini의 인기에 힘입어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높은 단말 보급률을 기록하고 있는 Android는 모바일 광고 시장에서 약세를 면치 못하고 있으며, 단말 보급률과 모바일 광고에 대한 이용자 민감도는 별개인 것으로 파악된다.

 

- Android, 모바일 광고 영역에서는 여전히 iOS에 밀린 ‘도전자’
- Android의 모바일 광고 시장 안착, 광고주 성향 변화와 아시아 공략이 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