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Android에 점유율 밀린 iOS, 모바일 광고 영역에서는 여전히 ‘지배자’
<Key Message>
iOS의 모바일 광고 시장 점유율이 iPhone5와 iPad mini의 인기에 힘입어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높은 단말 보급률을 기록하고 있는 Android는 모바일 광고 시장에서 약세를 면치 못하고 있으며, 단말 보급률과 모바일 광고에 대한 이용자 민감도는 별개인 것으로 파악된다.
- Android, 모바일 광고 영역에서는 여전히 iOS에 밀린 ‘도전자’
- Android의 모바일 광고 시장 안착, 광고주 성향 변화와 아시아 공략이 관건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내 iPhone과 Android 스마트폰 이용자간 인구통계학적 차이점 (0) | 2013.07.10 |
---|---|
‘대규모 공개 온라인 강의 서비스(MOOCs)’가 美 고등 교육 시장에서 파괴적 혁신자로 평가받는 이유 (0) | 2013.07.10 |
글로벌 3大 M2M 사업자 연합체의 출현 배경과 특징 분석 (0) | 2013.07.09 |
위기 돌파 위해 부분유료화(F2P) 카드 꺼낸 서구 MMORPG... 성공과 실패 사례를 통해 본 접근 방식의 차별점은? (0) | 2013.07.09 |
(무료)온라인 동영상 표준의 대세로 떠오른 HTML5...Apple도 결국 수용하나 (0) | 2013.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