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콘텐츠 진영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부가가치 창출 사례
2013년 들어 일본 콘텐츠 업계에서 동종 산업 및 이종 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신규 콘텐츠/서비스 런칭이 활빌히 진행되고 있음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 프린팅 시장, 선두 주자간 M&A로 성장 위한 전기 마련...산업용 대표주자 Stratasys, 컨슈머용 MakerBot 인수 (0) | 2013.07.04 |
---|---|
(무료)美 케이블 TV 업계, FCC 규제 비용 부과 이슈로 IPTV 진영과 대립각...양측 모두 납득할 부과 기준 절실 (0) | 2013.07.03 |
모바일 게임, Hollywood의 영화 홍보 위한 첨병으로 부상...고품질 앞세워 부가 수익 창출까지 기대 (0) | 2013.07.03 |
(무료)“인도를 주목하라”, 인도 스마트폰 시장 가파른 성장 거듭하며 전 세계 3위 규모 달성 (0) | 2013.07.02 |
TV 방송 시장 진출을 준비하는 Apple...단말과 콘텐츠 측면에서 살펴본 기회 요인 분석 (0) | 2013.0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