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소비자 확보 위해 중요한 것은 단말 플랫폼이 아닌 ‘맥락’...행태 파악 통한 기업 노출 극대화에 치중해야
<Key Message>
최근 마케팅 업계에서 플랫폼 통합 추세를 맞아 적시적소에 소비자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이용자의 행태 분석을 통한 ‘맥락(context)’을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공감대가 형성되고 있다. 한편, Yelp를 비롯한 리뷰 사이트들도 브랜드의 평판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만큼, 이들에 대한 관리도 기업 마케팅을 위한 주요 과제
로 지목되고 있다.
- 소비자 확보 위해 중요한 것은 플랫폼이 아니라 ‘맥락’의 이해
- 검색 맥락 파악으로 소비자에 대한 접근 필요...리뷰 사이트로 브랜드 관리도 병행해야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신사 진영의 클라우드 사업 경쟁력 및 전략의 유형 분석 (0) | 2013.06.25 |
---|---|
라이프로깅(lifelogging) 단말, 소비자의 일상 기록 욕구 충족하며 차세대 단말 트렌드로 부상할까? (0) | 2013.06.25 |
IBM의 솔루션에 기반한 "IT 기반 10大 경영 전략" 제언 (0) | 2013.06.24 |
"E3 2013"에서 공개된 MS와 Sony의 차세대 콘솔 게임기 전략... 게임 산업을 바라보는 "동상이몽" (0) | 2013.06.24 |
(무료)아웃도어파를 위한 착용형 스마트폰 충전 기술 ‘Power Pocket’, 인체열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배터리 충전 가능 (0) | 2013.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