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3. 6. 3-

[뉴스소스]젊은 TV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방송사의 편성 스케줄이 TV 프로그램 시청에 미치는 영향력이 감소하고 있는 실정. (무료) http://bit.ly/17hqK4q

 

[뉴스소스]착용형 단말 시장이 헬스케어 영역에서의 다양한 활용이 기대되며 급속한 성장세 예고. http://bit.ly/11ydKPA

 

[뉴스소스]최근 방송 서비스가 광범위한 동영상 시장의 일부로 자리매김하고, TV 프로그램의 제공 방식도 방송 신호의 테두리를 벗어나 인터넷 등으로 한층 다양해지는 등 미국 방송 시장이 격변기 맞이. http://bit.ly/ZnjNKk

 

[뉴스소스]게임 활용해 인재채용 성공한  기업 사례...‘보상·인정·참여’ 녹여내는 것이 관건. http://bit.ly/11ydOij

 

[뉴스소스]Thompson CEO, "New York Times는 신문 업계 디지털 뉴스 유료화 전략의 표준". http://bit.ly/15ueTMm

 

[스냅샷]美 지상파 방송사 ABC의 “실시간 TV 시청 앱” 출시가 갖는 의미와 Aereo와의 대립각 양상 http://bit.ly/13y8Fdg

 

[트렌드와치]YouTube의 유료 채널 출시가 갖는 전략적 함의와 유료 TV 시장에 미치는 파급효과 http://bit.ly/11cdiGF

 

[리서치프리즘]플랫폼 3사(Google, Amazon, Apple)의 모바일 결제시장 진입 전략 비교 http://bit.ly/17hqHG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