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소셜 동영상 광고 전략, “광고 주목도·입소문 가능성·투자수익률 반영해야”

(무료)소셜 동영상 광고 전략, “광고 주목도·입소문 가능성·투자수익률 반영해야”

 

링크: http://bit.ly/105iRdv

 

<Key Message>
YouTube를 비롯한 소셜 동영상 서비스가 대세로 떠오르면서 광고주들도 소셜 동영상 광고에 주목하는 추세다. 관련 업계는 광고주들이 프리롤(pre-roll) 광고 등 주목도가 낮은 광고 서비스를 피하고, 빅데이터 분석으로 입소문 가능성이 높은 소셜 동영상 광고를 제작하는 한편, 정확한 투자수익률 분석을 통해 정확한 광고 전략을 수립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하고 있다.

 

- 소셜 동영상 서비스 급증세...전 세계 소셜 동영상 광고비도 빠르게 성장 中
- 프리롤 광고보다 흥행 가능성 높은 소셜 동영상 광고 제작...투자수익률 반영한 전략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