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Twitter Cards" 업데이트 통해 콘텐츠 유통 플랫폼으로 변모 중인 Twitter...“포털 2.0 시대 신호탄”

"Twitter Cards" 업데이트 통해 콘텐츠 유통 플랫폼으로 변모 중인 Twitter...“포털 2.0 시대 신호탄”

 

링크: http://bit.ly/ZwWBVF

 

 

[News]
Twitter는 최근 140자의 텍스트로 제한된 자사 서비스의 콘텐츠 공유 기능 확장을 위해 제공해왔던 "Twitter Cards" 서비스를 대대적으로 업데이트했다.

관련 업계는 Twitter가 이번 "Twitter Cards" 업데이트를 통해 광범위한 콘텐츠 공유 플랫폼으로서의 위상을 높이는 동시에 본격적인 수익 견인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관측하고 있다.

 

[News Plus]
Twitter는 자사 서비스가 140자 이내의 텍스트 콘텐츠만 포스팅 할 수 있고 이미지나 동영상 등의 콘텐츠는 링크 형태로만...

 

<Figure 1> 모바일 단말을 통한 "Summary Card(左)"·"Photo Card(中)"·"Player Card(右)" 제공 사례
<Figure 2> 모바일 단말을 통한 "Gallery Card(左)"·"App Card(中)"·"Product Card(右)" 제공 사례

 

[View Point]
Twitter는 최근의 "Twitter Cards" 업데이트를 발판으로 콘텐츠 유통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Table 1> 콘텐츠 유형에 따른 6가지 "Twitter Ca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