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Cards" 업데이트 통해 콘텐츠 유통 플랫폼으로 변모 중인 Twitter...“포털 2.0 시대 신호탄”
[News]
Twitter는 최근 140자의 텍스트로 제한된 자사 서비스의 콘텐츠 공유 기능 확장을 위해 제공해왔던 "Twitter Cards" 서비스를 대대적으로 업데이트했다.
관련 업계는 Twitter가 이번 "Twitter Cards" 업데이트를 통해 광범위한 콘텐츠 공유 플랫폼으로서의 위상을 높이는 동시에 본격적인 수익 견인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관측하고 있다.
[News Plus]
Twitter는 자사 서비스가 140자 이내의 텍스트 콘텐츠만 포스팅 할 수 있고 이미지나 동영상 등의 콘텐츠는 링크 형태로만...
<Figure 1> 모바일 단말을 통한 "Summary Card(左)"·"Photo Card(中)"·"Player Card(右)" 제공 사례
<Figure 2> 모바일 단말을 통한 "Gallery Card(左)"·"App Card(中)"·"Product Card(右)" 제공 사례
[View Point]
Twitter는 최근의 "Twitter Cards" 업데이트를 발판으로 콘텐츠 유통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Table 1> 콘텐츠 유형에 따른 6가지 "Twitter Cards"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Windows 8, PC 시장 키우기는 커녕 오히려 악화시켰다”...전 세계적인 침체로 PC 업계의 구조조정 불가피 (0) | 2013.04.16 |
---|---|
전 세계 게임 개발자들의 업무 환경 및 직무 만족도 조사 결과 (0) | 2013.04.16 |
(무료)일본 스마트폰 이용, 생활정보 및 게임에 집중...여전히 ‘무료’가 대세 (0) | 2013.04.15 |
4大 신흥 모바일 OS의 특징 및 장단점 비교 · 분석 (0) | 2013.04.15 |
세계 최대 애니메이션 박람회 ‘TAF 2013’의 2大 트렌드…“他산업과의 콜라보레이션”과 “명작 기반 OSMU 전략” (0) | 2013.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