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동네 SNS 표방하며 대규모 투자 유치 성공한 ‘Nextdoor’, 온라인 지역 광고가 성패 가를 열쇠될 듯

동네 SNS 표방하며 대규모 투자 유치 성공한 ‘Nextdoor’, 온라인 지역 광고가 성패 가를 열쇠될 듯

 

링크: http://bit.ly/15z8rFk

 

 

[News]
2011년에 서비스를 개시한 미국의 SNS 사업자 Nextdoor가 출범 1년 여 만에 4,000만 달러를 넘어서는 대규모 투자 유치에 성공하며 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Nextdoor는 지인 관계에 기반한 여타 SNS와 달리 이용자의 거주 지역을 중심으로 동네 주민끼리의 네트워크 형성을 돕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SNS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News Plus]
2011년에 서비스를 개시한 미국의 SNS 사업자 Nextdoor가 출범 1년 여 만에 4,000만 달러를 넘어서는 대규모 투자 유치에 성공하며...

 

<Figure 1> Nextdoor의 서비스 화면 스냅샷

 

[View Point]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등 소수 사업자의 시장 지배력이 계속되고 있는 SNS 시장은 신예 사업자의

시장 진출이...

 

<Table 1> 미국 지역 광고 시장 및 온라인 지역 광고 시장 성장 추이(단위: 10억 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