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SNS 표방하며 대규모 투자 유치 성공한 ‘Nextdoor’, 온라인 지역 광고가 성패 가를 열쇠될 듯
[News]
2011년에 서비스를 개시한 미국의 SNS 사업자 Nextdoor가 출범 1년 여 만에 4,000만 달러를 넘어서는 대규모 투자 유치에 성공하며 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Nextdoor는 지인 관계에 기반한 여타 SNS와 달리 이용자의 거주 지역을 중심으로 동네 주민끼리의 네트워크 형성을 돕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SNS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News Plus]
2011년에 서비스를 개시한 미국의 SNS 사업자 Nextdoor가 출범 1년 여 만에 4,000만 달러를 넘어서는 대규모 투자 유치에 성공하며...
<Figure 1> Nextdoor의 서비스 화면 스냅샷
[View Point]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등 소수 사업자의 시장 지배력이 계속되고 있는 SNS 시장은 신예 사업자의
시장 진출이...
<Table 1> 미국 지역 광고 시장 및 온라인 지역 광고 시장 성장 추이(단위: 10억 달러)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Tencent 모바일 SNS ‘WeChat’, 게임 플랫폼 런칭 예정...중국 모바일 게임시장에 미칠 파장은? (0) | 2013.02.25 |
---|---|
모바일게임을 TV Screen으로 이식시킨 "Android"게임기의 등장... 게임시장에 미치는 Impact는? (0) | 2013.02.22 |
(무료)일본 정부, UHD(Ultra High Definition) 산업 활성화 선봉장으로 부상...4K·8K TV 방송 준비 中 (0) | 2013.02.21 |
2012년 일본 음악 소비자의 음악 이용 행태 분석 결과 (0) | 2013.02.21 |
(무료)HP, Andorid 태블릿 PC 출시說 ‘모락모락’...HW 에코시스템·법인 시장 입지·유통망 강점 등 적극 활용해야 (0) | 2013.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