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본격 도래한 멀티스크린 시대 맞은 모바일 업계의 홈 엔터테인먼트 전략 본격화...“난공불락의 시장, 이번에야말로”
<Key Message>
멀티스크린 시대의 본격화로 그동안 난항을 겪어 왔던 모바일 사업자들의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 진출이 본격화하는 추세다. 이들의 전략 핵심은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로 대표되는 세컨드 스크린 활용법을 다양화하는 것이며, 이로 인해 모바일 생태계 전반에도 새로운 사업 기회가 창출될 것으로 전망된다.
- 모바일 진영의 홈엔터테인먼트 시장 공략, 세컨드 스크린의 다양한 활용이 관건
- 다각적 멀티스크린 거실 공략, 모바일 생태계의 新 기회 창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이동통신 3사의 2012년 3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비교 분석 (0) | 2013.02.19 |
---|---|
클라우드 기반 e-Book 출판 플랫폼, "Inkling Habitat"... Amazon과 Apple에 위협 될까? (0) | 2013.02.19 |
국내 통신사업자들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전략 비교 (0) | 2013.02.18 |
어닝 서프라이즈 Qualcomm, 성장 비결은 고가와 저가 모바일 단말 시장 동시 겨냥한 양동 작전 (0) | 2013.02.18 |
(무료)백가쟁명 텔레매틱스 시장... HTML5와 클라우드로 시장 파편화 해소 가능할까 (0) | 2013.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