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소스]모바일 진영의 홈엔터테인먼트 시장 공략, 세컨드 스크린의 다양한 활용이 관건. (무료) http://bit.ly/XeToNB
[뉴스소스]모바일 브로드밴드 서비스 가입자들은 주로 사용하는 맞춤형 서비스 2~4개의 번들 상품을 가장 선호. http://bit.ly/Z96F9j
[뉴스소스]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단말 사용자가 증가하면서 미디어 공급 경로도 대폭 확대. http://bit.ly/Xj4YEf
[뉴스소스]m-Commerce, 원활한 서비스 환경 & 오프라인 매장의 소비자 경험 극대화가 성공 비결. http://bit.ly/WQTA62
[뉴스소스]Google, 이용자 수 감소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검색 시장 부동의 1위 유지 中. http://bit.ly/12Xj9FI
[스냅샷]국내 통신사업자들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전략 비교 http://bit.ly/12ZkK9P
[트렌드와치]어닝 서프라이즈 Qualcomm, 성장 비결은 고가와 저가 모바일 단말 시장 동시 겨냥한 양동 작전 http://bit.ly/UwumJY
[리서치프리즘]Android 게임기의 부상... 모바일게임 생태계를 콘솔게임에 이식시키다 http://bit.ly/XkZdYD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스소스 -2013. 2. 19- (0) | 2013.02.19 |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3.2.19 - (0) | 2013.02.19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3.2.18 - (0) | 2013.02.18 |
뉴스소스 -2013. 2. 15- (0) | 2013.02.15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3.2.15 - (0) | 2013.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