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3. 2. 4-

[뉴스소스]美 인터랙티브 광고 협회(IAB)와 모바일 마케팅 협회(MMA)가 모바일 광고를 위한 독자적인 광고 표준화 가이드라인 ‘Mobile Phone Creative Guidelines’를 발표. (무료) http://bit.ly/YNQHF9

 

[뉴스소스]끝날 줄 모르는 ‘HTML5 vs. 네이티브 앱’ 논쟁...각기 장단점 살린 하이브리드 앱에 관심 증대. http://bit.ly/XRsAyD

 

[뉴스소스]Baidu, 아프리카 시장 진출 출사표...Google과 경쟁 본격화. http://bit.ly/UkZP31

 

[뉴스소스]“YouTube의 연주 동영상과 음악 제작 앱 ‘Garage Band’, 소바자를 음악에 빠뜨린다”. http://bit.ly/WIJdAC

 

[뉴스소스]美 온라인 동영상 광고에 대한 광고주들의 지출 규모가 타 광고 부문 대비 높은 성장률을 구가하며 급부상. http://bit.ly/X8HbaT

 

[스냅샷]2012년 한·미·일 연간 평균 시청률 10위권 TV 프로그램 비교 및 시사점 http://bit.ly/UkZCfW

 

[트렌드와치]Lenovo, 다수 이용자가 동시 이용하는 ‘Table PC’ 앞세워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 공략 시동 http://bit.ly/12lTCFU

 

[리서치프리즘]차별화 역량 확보 위해 M&A 카드 꺼내 든 e-Commerce 업계의 최근 행보와 전개 양상 http://bit.ly/WjZFW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