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소스]신구(新舊) 게임 콘솔 교체기 임박한 2013년, 게임 시장의 권력도 교체되나. (무료) http://bit.ly/ZNc70p
[뉴스소스]모바일 결제 서비스,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POS 결제에서도 증가세. http://bit.ly/UJKinW
[뉴스소스]사실적인 가상현실 및 증강현실 시스템 개발의 걸림돌, “이미지 구현 지연시간”. http://bit.ly/TUkesX
[뉴스소스]홈 엔터테인먼트 허브로 거듭난 Xbox 360...MS의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 공략 본격화.
[뉴스소스]2012년 美 음반 시장, 디지털 음원 성장 여파로 전년 대비 마이너스 성장. http://bit.ly/VEG98G
[스냅샷]2012년 시장결산 및 2013년 전망 시리즈 (13) - 모바일 결제 http://bit.ly/V7mwoC
[트렌드와치]중국 Baidu, 스마트폰 기반 클라우드 서비스 본격화…Google 따라하기 전략의 성공 전망은? http://bit.ly/TUkg3V
[리서치프리즘]새로운 음악 비즈니스의 전형을 창출하는 일본 대표 엔터테인먼트 기업 "Avex" http://bit.ly/13tywU5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스소스 -2013. 1. 15- (0) | 2013.01.15 |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3.1.15 - (0) | 2013.01.15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3.1.14 - (0) | 2013.01.14 |
뉴스소스 -2013. 1. 11- (0) | 2013.01.11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3.1.11 - (0) | 2013.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