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하나의 신개념 "게임 내 광고(In-Game Ads)" 모델 등장... LBS기반 타깃 광고 통해 게임 아이템과 가상화폐 제공
[News]
모바일게임 수익모델 구현에 있어 "게임 내 광고(In-Game Ads)"가 새로운 기회의 장으로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LBS기반의 타깃 광고를 통해 게임 내 아이템 및 가상화폐를 무료로 제공하는 SMS 방식의 "게임 내 광고" 플랫폼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게임 이용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LBS와 타깃 광고를 접목해 효과적으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는 점에서 신개념 "게임 내 광고" 플랫폼으로 주목 받고 있는 "SocialVibe"가 그 주인공이다.
[News Plus]
모바일 광고업체 SocialVibe는 지난 2012년 12월 LBS 모바일 광고업체 Placecast와 제휴를 맺고...3
<Figure 1> SocialVibe의 "게임 내 광고"를 이용해 포인트를 획득한 장면
<Figure 2> LBS 기반의 SMS 광고 "SocialVibe"의 3가지 핵심 단계
<Figure 3> "게임 내 광고" 플랫폼 Kiip을 지원하는 iOS용 모바일게임 타이틀
[View Point]
시장조사기관 PWC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게임 이용자의 급증 및 대형 광고주의 본격적인 모바일 광고...
<Figure 4> 전세계 게임 광고 시장 성장 전망 (단위: 백만 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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