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사의 e-Book 활용 수익모델 창출 사례...‘오리지널 단편 e-Book’과 ‘기사 큐레이션 기반 e-Book’
[News]
미국의 대표 일간지 New York Times가 최근 e-Book 시장을 겨냥해 본격적으로 칼을 빼들었다.
New York Times는 별도의 오리지널 단편 e-Book 시리즈 출시와 기존 기사를 큐레이션해 제공하는 e-Book 서비스 "TimesFiles"의 활성화를 통해 급성장 중인 e-Book 시장에서 신문사 겸 출판사로서의 입지를 확보해 나갈 방침이다.
[News Plus]
New York Times가 2012년 12월을 기점으로 오리지널 단편 e-Book 시리즈출판과 기존 기사를 큐레이션해 제공하는 e-Book 서비스를 통해...
<Figure 1> Amazon을 통한 "Snow Fall: The Avalanche at Tunnel Creek" 판매 화면
<Figure 2> "TimesFiles" 서비스 화면
<Table 1> 단편 e-Book 시장 공략을 위한 New York Times의 주요 전략
[View Point]
관련 업계는 오리지널 단편 e-Book 시리즈, 기사 큐레이션 기반 e-Book 서비스 등 최근 개시된 New York Times의 e-Book 시장 공략 행보의 주요 배경으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맥락인식(context-aware) 광고, 클라우드·상황인식(contextual) 컴퓨팅 접목한 차세대 마케팅 기법으로 주목 (0) | 2013.01.03 |
---|---|
2012년 시장결산 및 2013년 전망 시리즈 (6) - M2M(Machine to Machine) (0) | 2013.01.03 |
(무료)싱가포르, 클라우드 컴퓨팅 시대 대응한 新 개인정보보호법 ‘PDPA’ 법안 통과 (0) | 2013.01.02 |
2012년 시장결산 및 2013년 전망 시리즈 (5) - 디지털 음악 (0) | 2013.01.02 |
멀티플랫폼 게임을 겨냥한 EA의 새로운 도전...신규 사업 부문 "EA All Play" 출범의 의미와 전망 (0) | 2013.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