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신문사의 e-Book 활용 수익모델 창출 사례...‘오리지널 단편 e-Book’과 ‘기사 큐레이션 기반 e-Book’

신문사의 e-Book 활용 수익모델 창출 사례...‘오리지널 단편 e-Book’과 ‘기사 큐레이션 기반 e-Book’

 

링크: http://bit.ly/Xk3qyG

 

 

[News]
미국의 대표 일간지 New York Times가 최근 e-Book 시장을 겨냥해 본격적으로 칼을 빼들었다.

New York Times는 별도의 오리지널 단편 e-Book 시리즈 출시와 기존 기사를 큐레이션해 제공하는 e-Book 서비스 "TimesFiles"의 활성화를 통해 급성장 중인 e-Book 시장에서 신문사 겸 출판사로서의 입지를 확보해 나갈 방침이다.

 

[News Plus]
New York Times가 2012년 12월을 기점으로 오리지널 단편 e-Book 시리즈출판과 기존 기사를 큐레이션해 제공하는 e-Book 서비스를 통해...

 

<Figure 1> Amazon을 통한 "Snow Fall: The Avalanche at Tunnel Creek" 판매 화면
<Figure 2> "TimesFiles" 서비스 화면
<Table 1> 단편 e-Book 시장 공략을 위한 New York Times의 주요 전략

 

[View Point]
관련 업계는 오리지널 단편 e-Book 시리즈, 기사 큐레이션 기반 e-Book 서비스 등 최근 개시된 New York Times의 e-Book 시장 공략 행보의 주요 배경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