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2013년 방송사 진영의 화두는 ‘멀티스크린’...관련 수익 모델 발굴 절실

(무료)2013년 방송사 진영의 화두는 ‘멀티스크린’...관련 수익 모델 발굴 절실

 

링크: http://bit.ly/UahIf2

 

<Key Message>
2013년 방송사 진영은 다양한 단말을 통해 원하는 시점 및 장소에서 동영상을 시청하는 소비자의 최근 동영상 시청 트렌드에 적응하는 데 심혈을 기울여야 할 것으로 보인다. 방송 시장 전문 미디어 Broadcast Engineering은 방송사 진영이 특히 2012 런던 올림픽을 통한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멀티 스크린 전략에 기반한 수익모델 발굴에 주력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 동영상 시청의 중심축, "거실 TV"에서 "모바일 단말"로 이동 中
- 2012 런던 올림픽으로 멀티 스크린 전략 성과 입증
- 2013년 방송업계, 동영상 시청 행태 변화에 신속 대응해야...멀티 스크린 수익 모델 발굴이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