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2013년 방송사 진영의 화두는 ‘멀티스크린’...관련 수익 모델 발굴 절실
<Key Message>
2013년 방송사 진영은 다양한 단말을 통해 원하는 시점 및 장소에서 동영상을 시청하는 소비자의 최근 동영상 시청 트렌드에 적응하는 데 심혈을 기울여야 할 것으로 보인다. 방송 시장 전문 미디어 Broadcast Engineering은 방송사 진영이 특히 2012 런던 올림픽을 통한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멀티 스크린 전략에 기반한 수익모델 발굴에 주력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 동영상 시청의 중심축, "거실 TV"에서 "모바일 단말"로 이동 中
- 2012 런던 올림픽으로 멀티 스크린 전략 성과 입증
- 2013년 방송업계, 동영상 시청 행태 변화에 신속 대응해야...멀티 스크린 수익 모델 발굴이 핵심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년 시장결산 및 2013년 전망 시리즈 (4) - 소셜 커머스 (0) | 2012.12.28 |
---|---|
‘실내 지도 서비스’, 디지털 지도 시장을 넘어 글로벌 IT 시장의 차세대 격전지로 부상 (0) | 2012.12.28 |
2012년 시장결산 및 2013년 전망 시리즈 (3) - 3DTV 및 콘텐츠 (0) | 2012.12.27 |
英 일간지 The Times의 Nexus 7 보조금 전략, CP 진영 태블릿 PC 보조금 전략 확산의 기폭제 될까? (0) | 2012.12.27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2.12.27 - (0) | 2012.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