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소스]KakaoTalk이 모바일 게임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한 데 이어 일본의 대표 소셜 게임 플랫폼 업체 DeNA도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Comm’을 출시하는 등 소셜 게임과 메신저 서비스의 결합 사례 증가. (무료) http://bit.ly/T6zkJR
[뉴스소스]모바일 앱 사용 시간, TV 시청 시간 맹추격...모바일 앱 통한 콘텐츠 제공 전략 트렌드 확산. http://bit.ly/TTKJxU
[뉴스소스]모바일 뉴스 플랫폼 기반 광고의 필수 요소는 콘텐츠와의 ‘연관성(Relevant)’. http://bit.ly/TTKJOq
[뉴스소스]글로벌 메이저 이통사, M2M 관련 신규 서비스 출시에 박차. http://bit.ly/ZcWymM
[뉴스소스]통신사 진영, 디지털 미디어 및 콘텐츠 포용하며 진화 도모 中. http://bit.ly/W4je4b
[스냅샷]춘추전국시대 맞이한 모바일 메신저 시장, 5대 주요 서비스의 특징과 미래 전략 http://bit.ly/VSRwek
[트렌드와치]‘앱세서리(Appcessories)’ 시장, 모바일 업계 新 니치마켓으로 주목...매스마켓으로의 성장 가능성은? http://bit.ly/126I4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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