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Pinterest, 쇼핑-SNS 연계 면에서 Facebook보다 적합...사진 이미지 통한 시각적 마케팅 전략이 핵심
<Key Message>
세계 4위의 인터넷 트래픽을 자랑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Pinterest가 업계 선두업체인 Facebook보다 이용자의 쇼핑 관련 이용에 적합한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Pinterest 이용자는 브랜드 참여 및 관련 마케팅 활용에 더 적극적이며, 사진 등 시각적 이미지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중소업체를 중심으로 ‘Pinterest 마케팅’은 더욱 확산될 전망이다(Source: BizRate).
- Pinterest, Facebook 대비 쇼핑 관련 이용률 “압도적”
- Pinterest, 시각적 어필 가능한 상품 마케팅의 희망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합작사 KAKAO JAPAN 설립 배경과 일본 모바일 메신저 시장 경쟁구도의 향방 (0) | 2012.10.30 |
---|---|
Microsoft, 멀티스크린 기능 "Xbox SmartGlass" 출시...홈 엔터테인먼트 허브 구축 전략 과연 성공할까? (0) | 2012.10.30 |
글로벌 모바일 앱(App) 개발자 대상 실태조사 결과 : TV 앱 개발 현황 (0) | 2012.10.29 |
Felica로 자리잡은 NTT docomo, NFC 기반 글로벌 결제 서비스로 모바일 결제 보급 확산의 선도적 모델 제시 (0) | 2012.10.29 |
(무료)Microsoft, Windows 8에서 모바일 전략 대폭 수정...PC 업계는 혼란 속으로 (0) | 2012.10.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