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 미 · 일 3국의 스마트폰 구매 및 모바일 앱 이용 행태 비교
한·미·일 3국 소비자들의 스마트폰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비교한 결과, 한국은 단말기 외관, 미국은 단말기 가격과 이통사 브랜드 및 제공 기능, 일본은 단말기 가격과 요금을 각각 중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남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ndows Phone 8 탑재 신제품에 사활 건 Nokia, 권토중래(捲土重來)에 성공할 것인가? (0) | 2012.09.07 |
---|---|
(무료)Amazon, 실물 DVD 기반 클라우드 동영상 플랫폼 "UltraViolet" 포용으로 신규 Kindle 단말 차별화에 나설까 (0) | 2012.09.06 |
대만 칩셋 벤더 MediaTek의 야심, "고사양(high-end), 저가(low-price) 스마트폰으로 시장 판도 뒤집는다" (0) | 2012.09.06 |
(무료)美 웹서비스 업계, API의 가능성에 주목..."이용자와 수익 두 마리 토끼 잡는다" (0) | 2012.09.05 |
미국 대선을 겨냥한 IT업계의 ‘소셜 투표(Social Voting)’ 서비스 제공 현황 (0) | 2012.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