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2. 08. 31-

[뉴스소스]Kraft Foods, 소비자 TV 시청 행태 변화에 주목…"미래 위해 다양한 미디어에서 광고 게재 필요". (무료) http://bit.ly/SXqro8

 

[뉴스소스]소셜 미디어 마케팅에만 열 올리는 기업들...고객과의 소통은 외면. http://bit.ly/PR4HrU

 

[뉴스소스]SNS 업계 "수익 우선주의" 확산...이용자 기반 확대의 일등공신인 써드파티 개발업체의 불만 고조. http://bit.ly/Q5GBsI

 

[뉴스소스]IT 기업으로 거짓 포장된 Groupon의 주가 추락은 ‘사필귀정’. http://bit.ly/OwhJsx

 

[뉴스소스]Facebook이 ‘모바일 퍼스트’ 기업을 천명하며 모바일 광고 시장에 역량 집중. http://bit.ly/TBHQyz

 

[스냅샷]소셜 미디어의 몰락? Facebook, Zynga, Groupon의 2012년 2분기 실적 비교 및 평가 http://bit.ly/Q5GyNL

 

[트렌드와치]美 유통업계, 모바일 결제 시장 경쟁 합류…합작사 설립하며 GoogleㆍIsisㆍPayPal과 경쟁 구도 형성 http://bit.ly/Uf3OJ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