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英 BBC, 런던 올림픽 "4-스크린(four-screen)" 전략 대성공...동영상 시청 1억 600만 건 대기록 달성
<Key Message>
영국 공영방송사이자 2012 런던 올림픽 주관 방송사인 BBC가 올림픽을 맞아 TV, PC,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4개 단말을 통해 경기를 중계하는 "4-스크린(four-screen)" 전략으로 상당한 성과를 거둔 것으로 드러났다. BBC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동영상 시청 건수는 2008 베이징 올림픽, 2010 남아공 월드컵 등 이전 이벤트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 BBC, "2012 런던 올림픽 게임의 멀티 플랫폼 게임化 전략 성공 " 자부
- 시간대 별 주요 올림픽 중계 시청 단말 차이에 주목..."근무 중엔 PC, 심야엔 태블릿 PC"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년 상반기 미국 이동통신 시장의 특징, “데이터 중심으로의 본격 전환” (0) | 2012.08.20 |
---|---|
2012년 상반기 성장세 회복한 미국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 지속 성장의 향배는 "온라인 스트리밍"과 "Blu-ray"에 달려 (0) | 2012.08.20 |
Apple·Amazon·Google 3社의 디지털 지도 서비스 전략 비교 (0) | 2012.08.17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업자’ 인수에 IT 대기업이 각축전을 벌이는 이유와 향배 (0) | 2012.08.17 |
(무료)Google, 저작권 침해 사이트에 대한 검색 결과 랭킹 강등 선언...저작권 보호와 인터넷 탄압 사이의 딜레마 촉발 (0) | 2012.0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