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새로운 소비자 트렌드: 구매는 온라인 쇼핑몰, 물건 수령은 오프라인
<Key Message>
Amazon으로 대표되는 온라인 쇼핑몰이 오프라인 상점의 몰락을 부추기고 있는 것으로 여겨지던 과거와 달리, 오히려 오프라인 상점이 온라인 쇼핑몰 경쟁력의 핵심으로 부상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되었다. 온라인 쇼핑몰의 배송비를 부담스러워하거나 개인정보의 온라인 유출을 걱정하는 소비자 심리가 자연스럽게 오프라인 상점의 성장세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 오프라인 상점, 온라인 쇼핑몰의 희생자에서 경쟁력의 중심으로 화려한 변신
- 온라인 쇼핑몰의 단점 보완하는 오프라인 서비스, 이용자 이용률도 급증세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ogle, 7인치 태블릿 PC ‘Nexus 7’ 공개...콘텐... (0) | 2012.07.10 |
---|---|
일본 동영상 서비스 시장의 UCC 및 프리미엄 콘텐... (0) | 2012.07.10 |
(무료)태블릿 PC, e-Commerce 시장에 최적화된 이... (0) | 2012.07.06 |
Google의 업그레이드 OS Android 4.1 `젤리빈(Jel... (0) | 2012.07.06 |
3D TV로 보는 `2012 런던올림픽`...세계 주요 방송... (0) | 2012.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