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동영상 공유 서비스 "Socialcam", "이용자 7,500만 명 돌파는 "Facebook 효과" 덕분"
<Key Message>
동영상 공유 서비스 "Socialcam"이 Facebook과의 밀접한 연계를 통한 "Facebook 효과"로 출시 15개월 만에 7,500만 명의 이용자 확보에 성공하며 급성장 중이다. "Socialcam"은 이용자의 서비스 내 활동이 Facebook 피드에 공개되는 기능을 제공하며, 다른 Facebook 친구가 업로드한 "Socialcam" 동영상을 시청하려면 반드시 "Socialcam" Facebook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도록 유도하고 있다.
- "Socialcam", "Facebook 연계 전략"으로 급성장...일평균 활성 이용자수 8백만 명
- "애플리케이션-웹사이트" 병행한 서비스 전략 주효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송법 시행령 개정안을 둘러싼 방송 사업자 진영... (0) | 2012.06.19 |
---|---|
Microsoft, 스마트폰 자동화 서비스 `on{X}` 개시... (0) | 2012.06.19 |
국내 음원 서비스 요금제 및 수익배분비율 관련 음... (0) | 2012.06.18 |
세계 최대 스마트폰 시장 중국, 1,000위안(元)대 ... (0) | 2012.06.18 |
(무료)美 Boundless, 무료 e-Textbook 제공으로 저... (0) | 2012.0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