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izon, 모바일 동영상 포털 viewdini 개시...콘텐츠 사업자와의 역할 분담 통한 win-Win 모델 선택
[News]
Verizon Wireless는 케이블 사업자 및 Hulu, Netflix 등의 사업자들로부터 콘텐츠를 제공받는 모바일 동영상 포털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서비스의 경우 동영상에 대한 방영권을 확보하지 않고 포털식으로 일종의 마켓 플레이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인데, Verizon이 방송 및 케이블 사업자와 경쟁이 아니라 협력을 택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News Plus]
최근 Boston에서 열린 Cable Show에서 Verizon Wireless의 Dan Mead 대표는 Verizon이 스마트폰과 태블릿으로 ...
<Figure 1> viewdini의 구현 모습
[View Point]
Verizon이 소개한 viewdini의 사업모델은 케이블 및 방송 사업자들과 경쟁이 아닌 협력을 채택...
<Figure 2> Verizon의 Digital Media Services 개념도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Amazon, 모바일 광고 시장 공략 행보 가시화... (0) | 2012.06.01 |
---|---|
Intel의 ‘Ivy Bridge’ 출시에 따른 시장 파급력... (0) | 2012.06.01 |
(무료)中 Tencent, 6개 사업 그룹으로 재편 통해 ... (0) | 2012.05.31 |
주요국의 빅데이터(Big Data) 공공부문(공공정보 ... (0) | 2012.05.31 |
광고 차단 DVR 기능 둘러싼 Dish와 방송사간 법정... (0) | 2012.0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