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기업 고객을 향한 러브콜 강화...보안 역량에 대한 신뢰 획득이 관건
[News]
최근 Apple이 기업 사용자의 효율적인 iPhone 활용법을 소개해 주는 정보 웹사이트 ‘iPhone in Business’를 개설해 화제다. 기업용 스마트폰의 강자로 군림해 온 RIM의 BlackBerry마저 제친 Apple이 보다 공격적인 기업 고객 유치에 나서면서, 일반 소비자 시장에 이어 기업 시장마저 장악하게 될 것이라는 낙관적 전망마저 제기되고 있다.
[News Plus]
지난 4월 20일 공개된 Apple의 기업 사용자 대상 정보 웹사이트 ‘iPhone in Business’는 비즈니스 업무 상에서...
<Figure 1> ‘iPhone in Business’ 시작화면
<Table 1> ‘iPhone in Business’의 5大 업무 활용법 및 주요 내용
<Table 2> ‘iPhone in Business: Profile’에 소개된 대표 사례 소개
<Figure 2> 기업 시장에서의 스마트폰 OS 점유율 (2010, 2011)
<Figure 3> 비즈니스 종사자의 태블릿 PC 보유 현황 및 향후 6개월 내 구매 계획
[View Point]
Apple은 iPhone이 최초 출시될 당시에는 소비자 시장에 집중해 제품을 개발하고 콘텐츠 및 서비스를 확충했으며...
<Figure 4> 스마트폰 OS별 세부 보안 부문 역량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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