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Consumer Survey’, 기업고객-웹사이트-소비자 모두가 윈윈(Win-Win)하는 BM으로 주목
[News]
Google이 최근 협력 웹사이트 방문자들로 하여금 프리미엄 콘텐츠 이용에 앞서 설문조사에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신규 서비스 "Google Consumer Surveys"를 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고비용 저효율 소비자 설문조사를 시행할 수 있도록 하는 "Google Consumer Surveys"를 "온라인 광고"에 이어 "온라인 소비자 설문조사"라는 Google의 새로운 비즈
모델의 탄생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해석하고 있다.
[News Plus]
Google이 지난 3월 29일 기업들이 간편하게 소비자 설문조사를 시행할 수 있도록 하는 신규 서비스 "Google Consumer Surveys" 를 출시했다. 기업들은...
<Figure 1> "Google Consumer Surveys"의 설문 예시
<Figure 2> "Google Consumer Surveys"의 설문조사 결과 분석 사례
[View Point]
현재 대다수 업계 전문가들은 "Google Consumer Surveys"를 Google-기업고객-웹사이트-소비자 모두에게 이익을 가져다 주는...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응급상황용 애플리케이션 구현, 텔레매틱스... (0) | 2012.04.19 |
---|---|
Social TV가 야기하는 TV 시청행태 변화의 양상 (0) | 2012.04.19 |
(무료)日, 초고속 이동통신 서비스 경쟁 과열 속 ... (0) | 2012.04.18 |
미국 홈 비디오 시장 분야별 성장 전망 및 디지털... (0) | 2012.04.18 |
Google이 Android 수익 약화를 우려하지 않는 이유... (0) | 2012.0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