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Google Consumer Survey’, 기업고객-웹사이트-...

‘Google Consumer Survey’, 기업고객-웹사이트-소비자 모두가 윈윈(Win-Win)하는 BM으로 주목

 

링크: http://bit.ly/J1Ro6d

 


 

[News]
Google이 최근 협력 웹사이트 방문자들로 하여금 프리미엄 콘텐츠 이용에 앞서 설문조사에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신규 서비스 "Google Consumer Surveys"를 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고비용 저효율 소비자 설문조사를 시행할 수 있도록 하는 "Google Consumer Surveys"를 "온라인 광고"에 이어 "온라인 소비자 설문조사"라는 Google의 새로운 비즈

모델의 탄생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해석하고 있다.

 

[News Plus]
Google이 지난 3월 29일 기업들이 간편하게 소비자 설문조사를 시행할 수 있도록 하는 신규 서비스 "Google Consumer Surveys" 를 출시했다. 기업들은...

 

<Figure 1> "Google Consumer Surveys"의 설문 예시
<Figure 2> "Google Consumer Surveys"의 설문조사 결과 분석 사례

 

[View Point]
현재 대다수 업계 전문가들은 "Google Consumer Surveys"를 Google-기업고객-웹사이트-소비자 모두에게 이익을 가져다 주는...


P 스트라베이스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