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미국 2위 케이블방송사 Time Warner Cable(이하, TWC)이 브로드밴드에 역점을 두는 미래 전략 방향을 발표했다. TWC의 Glenn Britt CEO는 최근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방송이 아닌, 브로드밴드가 향후 자사의 핵심 서비스(anchor service)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1,200만명이 넘는 방송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는 미국의 대표적인 유료방송사업자가 더 이상 방송에 미래를 걸지 않겠다고 발표한 배경과 진의에 시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News Plus]
Britt 사장은 지난 8월 15일, 미국 중서부 지역의 중소 케이블 방송사 Insight Communication (이하, Insight)을...
<Figure 1> Time Warner Cable의 서비스별 분기 매출 추이(2010 3Q~2011 2Q)
<Figure 2> Time Warner Cable의 서비스별 가입자 추이(2010 3Q~ 20112Q)
[View Point]
Britt 회장의 이번 발언에 대한 시장의 반응은 가입자 감소라는 어려움에 직면한 케이블 사업자가 시장과 주식시장의...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Booktrack, 텍스트와 사운드트랙 접목한 신개념 e-Book 출시 (0) | 2011.09.02 |
---|---|
미국 휴대전화 시장 벤더별 점유율 및 모바일 콘텐츠 이용 현황 (0) | 2011.09.02 |
(무료)美 법원, 클라우드 음악 서비스 `MP3tunes`에 대한 음반사의 저작권 침해 소송 (0) | 2011.09.01 |
Facebook의 미국 디스플레이 광고시장 점유율 및 광고 매출액 추이 (0) | 2011.09.01 |
Mango 출시 앞둔 MS의 스마트폰 시장 공략법, ‘Windows Phone의 Xbox 化’ (0) | 2011.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