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Groupon이 최근 실시간 위치기반 서비스 "Groupon Now" 출시 및 슈퍼마켓 체인 "Big Y"와 연계한 소비재 시장 진출로 소셜 커머스 시장 파이 확대에 나선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 6월 2일 美 증권거래위원회에 IPO를 신청 해 한층 주목을 받고 있는Groupon이 이 같은 전략을 통해 Google, Facebook 등의 진출로 한층 경합이 치열해 지고 있는 美 소셜 커머스 시장의 지형도를 얼마만큼 변모시킬 수 있을 지 주목된다.
[News Plus]
Groupon이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든 최적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난 5월 20일 Chicago 지역에서...
<Figure 1> Los Angeles 지역의 ‘Groupon Now’ 서비스 화면
<Figure 2> ‘Groupon Now’ 의 상품 제공 사례
<Figure 3> Groupon의 "Big Y" 상품 판매 사례
[View Point]
전세계 46개국에서 공동구매 방식의 온라인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소셜 커머스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Groupon이 최근...
<Figure 4> Groupon의 가입자 증가 추이 (단위: 백만 명)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美 교육용 SW 업체 Kno, 독자 태블릿 PC 버... (0) | 2011.06.22 |
---|---|
일본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단말기 선호도 및 스마... (0) | 2011.06.22 |
(무료)美 올드 미디어 진영, 콘텐츠 유료화에 이어... (0) | 2011.06.21 |
모바일 게임 관련 투자 규모 및 M&A 추진 현황 (0) | 2011.06.21 |
데이터 트래픽 폭증 해결을 위한 북미 이통사의 선... (0) | 2011.06.21 |